-
반응형 웹
-
PC전용 웹
모바일웹/APP
-
추가 설치 프로그램
반응형 웹
PC전용 웹
모바일웹/APP
추가 설치 프로그램
홈페이지 제작 후 유지 보수관리로 속 썩으신 경험이 있다면, 애니빌드가 답입니다.
대부분 웹에이전시 회사에서 고심하는 부분이 바로 유지 보수 부분일 것입니다.
홈페이지 제작 건이 많지 않다면 유선상으로 처리가 가능하지만 시간이 지나 홈페이지 제작 건이 쌓여 100건 이상 되면 유선상으로 유지 보수 지원이 힘들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애니빌드는 유지 보수관리 ERP 솔루션을 도입하여, 모든 업무를 자동화하고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제작 진행 현황을 완벽히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마스터 계정에서 홈페이지 제작 업무를 담당하는 스텝을 차례대로 등록합니다.
홈페이지 제작 의뢰 각 계정마다 담당자를 배정합니다.
고객이 관리자 모드 로그인 후 [유지 보수]를 클릭하고 작업을 요청합니다.
* 고객이 유지 보수 게시판에 글 작성 시 해당 담당자의 스마트폰에 푸시 알림으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홈 관리 APP 설치자에 한함 - 자세히 보기)
담당자가 자신의 관리자 모드로 로그인하면, 담당자로 지정된 건에 한해서만 유지 보수 건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가 업로드된 유지 보수 내용을 검토 후 무료로 진행할지 비용을 청구할지 결정합니다.
만약 비용이 발생한다면 비용과 제작 기간을 입력하고 답변을 작성합니다.
답변 완료 후에는 등록된 고객 연락처로 SMS 발송하여 답변 확인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답변을 확인 후 의뢰 취소, 또는 결제(무통장입금, 카드, 계좌이체) 할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시 담당자의 스마트폰에 푸시 알림으로 전송되며, 담당자의 스케줄표가 갱신됩니다.
(스마트홈 관리 APP 설치자에 한함 - 자세히 보기)
작업이 끝나면 담당자가 완료 내용을 기재하고 작업 완료 처리합니다.